[의협] 2024-2025절기 인플루엔자예방접종 전자예진표 도입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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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작성일24-09-23 10:01 조회187회 댓글0건짧은 주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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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련근거
- 관련근거 : 질병관리청 예방접종관리과-3214(2024.9.19.
- 대한의사협회 대의협 제0643-07024호(2024. 9. 20.)
상기 근거에 따라, 질병관리청에서는 2024-2025절기부터 예방접종 대상자의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
「질병 관리청고시 제2023-17호」 제3조*에 따른 전자예진표를 도입하여 활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
. (※기존 서면 예진표 병행 가능)
* 보건의료기관과 의료인, 접종대상자 본인, 법정대리인 또는 보호자는 예방접종 시행 전 별지 제 1호 서식의 예방접종 예진표(전자문서 포함)를 작성하여야 함
가. 전자예진표는 병원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자기기로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에 접속하여 미리 작성 가능
*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: https://nip.kdca.go.kr
나. 접종 당일 작성한 예진표만 효력이 발생
다. 인플루엔자와 코로나19 백신을 동시에 접종할 경우 각각의 전자 예진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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